html5 audio player를 만들어 보았다.
에서 언급했던 audio player 를 조금 업데이트.
마찬가지로 소스는 이곳 : http://jsdo.it/spectrum/webAudioPlayer
플레이 전용(모바일 등등)은 http://jsrun.it/spectrum/webAudioPlayer
전체 시간을 보여주고 재생 배속을 설정할 수 있다.
소스는 대동소이.
duration 을 사용. 전체 재생 길이를 보여주고
playbackRate 으로 재생 배속을 변경하도록 하였다.
http://dev.w3.org/html5/spec/Overview.html#htmlmediaelement
의외로 오디오 재생 피치를 유지한 상태로 정말 배속만 변하더라.
double 값이라서 세세한 조정은 가능함.
아쉽게도 android/iOS에서는 배속 지원은 안함.
에서 언급했던 audio player 를 조금 업데이트.
마찬가지로 소스는 이곳 : http://jsdo.it/spectrum/webAudioPlayer
플레이 전용(모바일 등등)은 http://jsrun.it/spectrum/webAudioPlayer
전체 시간을 보여주고 재생 배속을 설정할 수 있다.
소스는 대동소이.
duration 을 사용. 전체 재생 길이를 보여주고
playbackRate 으로 재생 배속을 변경하도록 하였다.
http://dev.w3.org/html5/spec/Overview.html#htmlmediaelement
의외로 오디오 재생 피치를 유지한 상태로 정말 배속만 변하더라.
double 값이라서 세세한 조정은 가능함.
아쉽게도 android/iOS에서는 배속 지원은 안함.
$=function(element) { return document.querySelector(element); }; p={ audio : null, onLoad: function() { p.audio = new Audio('http://k003.kiwi6.com/hotlink/3dgmyavs49/your_name_ft_gaduk.mp3'); $('#play').onclick=p.onPlay; $('#stop').onclick=p.onStop; $('#pause').onclick=p.onPause; $('#rew10').onclick=p.on10rew; $('#ff10').onclick=p.on10ff; $('#rate').onclick=p.onRate; p.audio.addEventListener('timeupdate', p.onTimeUpdate, false); }, onPlay: function() { p.audio.play(); }, onStop: function() { p.audio.currentTime = 0; p.onPause(); }, onPause: function() { p.audio.pause(); }, on10rew: function() { p.audio.currentTime -=10; }, on10ff: function() { p.audio.currentTime +=10; }, onRate: function() { var rate = $('#rate').textContent; $('#rate').textContent= rate === '1x' ? '2x' : rate === '2x' ? '1/2x' : '1x'; rate = $('#rate').textContent; p.audio.playbackRate = rate === '1x' ? 1.0 : rate=== '2x' ? 2.0 : 0.5; }, onTimeUpdate : function() { var currTime = p.audio.currentTime; $('#time').textContent=parseInt(currTime/60,10)+':'+ parseInt(currTime%60,10) + '/' + parseInt(p.audio.duration/60,10)+':'+ parseInt(p.audio.duration%60,10); } }; window.onload=p.onLoad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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