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github.com/jussi-kalliokoski/audiolib.js/wiki/Tutorials
아무래도 안되겠어서 튜토리얼을 읽기로함.
Oscillator 를 써서 440hz 음을 내는 것부터 다시.
http://jsbin.com/uculiz/10/edit
var p = {
channelCount : 2,
frequency : 440,
preBufferSize : 0,
sampleRate : 44100,
gain:1.0,
rec:null,
dev:null,
audioElement:null,
onReady : function(){
$("#play").click(p.onPlay);
$("#stop").click(p.onStop);
},
onPlay: function() {
dev = audioLib.AudioDevice(function(buffer, channelCount) {
osc.append(buffer, channelCount);
}, p.channelCount);
osc = audioLib.Oscillator(dev.sampleRate, p.frequency);
},
onStop: function() {
dev.kill();
}
};
$().ready(p.onReady);
음 역시 이렇게 하는건 안끊기네. kill로 끊는 것도 잘되고. (근데 설명에선 chrome 이 kill을 지원안한다고 하네)
하지만 내가 원하는 건 이런게 아니야. tutorial을 다 봐도 시큰둥.
아 정말 새로 만들어야하나;
아무래도 안되겠어서 튜토리얼을 읽기로함.
Oscillator 를 써서 440hz 음을 내는 것부터 다시.
http://jsbin.com/uculiz/10/edit
var p = {
channelCount : 2,
frequency : 440,
preBufferSize : 0,
sampleRate : 44100,
gain:1.0,
rec:null,
dev:null,
audioElement:null,
onReady : function(){
$("#play").click(p.onPlay);
$("#stop").click(p.onStop);
},
onPlay: function() {
dev = audioLib.AudioDevice(function(buffer, channelCount) {
osc.append(buffer, channelCount);
}, p.channelCount);
osc = audioLib.Oscillator(dev.sampleRate, p.frequency);
},
onStop: function() {
dev.kill();
}
};
$().ready(p.onReady);
음 역시 이렇게 하는건 안끊기네. kill로 끊는 것도 잘되고. (근데 설명에선 chrome 이 kill을 지원안한다고 하네)
하지만 내가 원하는 건 이런게 아니야. tutorial을 다 봐도 시큰둥.
아 정말 새로 만들어야하나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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