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urce code 안에서 [Embed]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
리소스를 실시간으로 로딩하여 초기 기동시간을 앞당기고 싶어서
Loader를 사용하여 swf를 실시간 로딩하였으나
데스크탑에뮬/iOS/Android가 각각 다르게 작동.
private var stageLoader:Loader;
..
stageLoader = new Loader();
stageLoader.load(new URLRequest("NoiseInfoSession01.swf"));
리소스를 실시간으로 로딩하여 초기 기동시간을 앞당기고 싶어서
Loader를 사용하여 swf를 실시간 로딩하였으나
데스크탑에뮬/iOS/Android가 각각 다르게 작동.
private var stageLoader:Loader;
..
stageLoader = new Loader();
stageLoader.load(new URLRequest("NoiseInfoSession01.swf"));
이런식으로 로드를 하려고 했더니
Error #2044: Unhandled IOErrorEvent:. text=Error #2035: URL Not Found.
Error #2044: Unhandled IOErrorEvent:. text=Error #2035: URL Not Found.
오류 나신다.
Project structure 에서 source를 추가했다.
기본은 src 폴더만 잡혀있는데 오른쪽 tree에서 loader에서 부를 swf가 있는 경로인 flash를 찍고 상단에 그 상단에 Sources 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Source Folders에 추가된다.
하지만 이게 전부가 아니다.
이 상태로는 장치에서 돌렸을때 역시 누락이 발생해서 URL오류가 난다.
URL 경로가 잘못되었나 싶어서 봤더니 아니다. 아예 패키징할때 빠지는 현상이다.
Android 와 iOS 탭 각각에 똑같이 추가할 파일들을 Path to file or folder 목록에 넣어주자.
iPhone 5 대응용 Default-568h@2x.png 스플래시 파일도 동일한 요령으로 추가하면 된다.
보통 gitignore 할때 *.iml을 빼주곤 하는데
as3를 할땐 그래선 안된다. 위의 설정이 iml 파일안에 들어가므로 반드시 git 목록에 추가해놓자.
요약
1. 외부 파일은 Modules에서 Android/iOS 각각 추가
보통 gitignore 할때 *.iml을 빼주곤 하는데
as3를 할땐 그래선 안된다. 위의 설정이 iml 파일안에 들어가므로 반드시 git 목록에 추가해놓자.
요약
1. 외부 파일은 Modules에서 Android/iOS 각각 추가
2. 데스크탑 에뮬을 위해 해당 폴더를 Sources에도 추가
3. iml도 형상관리
3. iml도 형상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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